본문 바로가기

IM/건강은 1순위

[의료]비타민의 힘을 믿어볼까? (feat. 아이허브 지름신)

728x90

[의료] Thorne Research basic

(feat. i-hearb shopping)


불과 며칠전 포스팅에서 종합비타민(영양제)를 먹고 울렁거림에 더이상 섭취불가! 로 인해서 다른 영양제를 구입하게 되었다고 말씀 드렸었지요. 

그래서 선택한 'thorne research basic(쏜리서치 베이직)'이라는 영양제(종합비타민)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1주일정도 섭취를 하게되었는데, 

그 경과를 말씀드려 볼게요.

일단,

thorne research basic이란 영양제가 어떤것인지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기초영양소 2/일 총 60캡슐 1개월분

가격 $28.00

이렇게 아주 작은 통에 들어 있습니다.

예전에 리뷰했던 영양제에 비해서

굉장히 작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가격대비 조금 더 비싼 제품임을 

몸소 인지할 수 있는 size


이렇게 기본적으로 밀봉은 정말 잘되어 있습니다.

저 종이씰을 벗기게 되면

알약이 촘촘히 들어져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음.. 전의 알약과 비교샷이 없지만,

두개 합친것의 크기가 예전 영양제의 1개 크기가 될 듯 하네요.


성분도 좀 더 적습니다.


그럼, 저의 느낌을 적어볼까 합니다.

결과부터 얘기하자면,

예전 영양제에 비해서

2019/08/22 - [분류 전체보기] - [의료]종합비타민 울렁증?!


1. 복합적인 향은 조금 덜한편

2. 목넘김도 훨씬 편함

3. 컨디션 회복에 일조

4. 후유증 적음


위에서도 적었겠지만,

사실은 전에 영양제가 성분도 훨씬 많아서 몸에는 좋을지 모르겠으나

알수없는 울렁임과

익숙치 않은 비릿한(?) 역한(?) 향내때문에,

하루종일 힘들기만 했던 기억에 비하면

이정도는 별거 아니라는 생각이 들면서,

그저 컨디션 조절이 잘되기만을 바라는 정도?


최근에도 잠을 많이 못들었기 때문에

컨디션이 많이 나빠질 법도 한데,

어느정도 참고 견디고 있는걸 보면,

조금은 효과가 있음을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여전히 울렁임은 남아 있네요ㅠ

복합 비타민제가 저에게 안맞는 것일까요?

왠지 엽산의 문제 일 것도 같은데,

확인 해 봐야 할 듯 합니다.


재구매는 없을듯.


아차! 물론,

다른 제품을 함께 먹어서 더욱 시너지 효과를 냈을지도 모르겠다.

함께 먹은 제품들은,

내가 말하지 않아도 이미 널리널리 '나 좋아요~' 하고 소문나 있는 제품 2가지.


2019/06/19 - [mom's review/mom's medicine] - [의료] 스마트폰 사용으로 침침한 눈, 두알로 회복하자.

예전 포스팅 참조해 주시면 될 듯 하구요,

이건 무취이기도 하고,

연질캡슐형이라

확실히 목넘김도 좋고,

먹는것에는 크게 거부감 없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3개월 정도를 쉬었다가 먹는것임에도 거부감 1도 없고, 피로감도 훨씬 덜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2019/07/18 - [mom's review/mom's medicine] - [의료]우리아이 면역력지키기-1편.프로폴리스

2019/07/23 - [mom's review/mom's medicine] - [의료]우리아이 면역력 지키기 - 2편. 유산균

여기에서 다뤘던 유산균 입니다.

이건,

더이상 말하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하지만 캡슐형이라 아이에게는 조금 부담이 될 것 같지요?


그럼, 좀 더 나아지는 우리의 생활이

건강해 지는 그날까지...


- 오늘도, mis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