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종합비타민 울렁증?!

728x90

종합비타민 Alive once daily 복용 후기

(얼라이브 원스 데일리 - 포맨 & 우먼)


오늘은 아이허브(개미지옥)에서 구입한 영양제에 대해서 포스팅 해봅니다.

사실 이 제품을 구입했던건 지난번에 눈이 침침할 때 먹으면 좋은 '루테인'에 대해서 포스팅 한 적이 있는데 그 때 함께 구입했던 제품이 종합비타민 Alive once daily 제품입니다.

(왼쪽사진) 노란뚜껑 남자꺼 / (오른쪽사진) 흰색뚜껑 여자꺼!

우먼 - 여성을 위한 고함량 종합비타민(60정 2개월분) / 금액 : $25.99(할인$15.91 = \19,000)

포맨 - 남성을 위한 복합 비타민(60정 2개월분) / 금액 : $25.99(할인$15.91 = \19,000)


이렇게 같은 회사 같은 계열의 두가지 제품을 남여제품으로 각각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이거 먹으면 진짜 건강해 지는거야?!

하는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일단 성분표는 이렇게 통에 적혀 있지만,

잘 보이지 않아서 홈페이지에서 참고했습니다.

성분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성분 은 대체로 비슷비슷 한데 함량이 조금씩 다릅니다.

여자는 엽산 함량이 좀 더 높고 아마리그난, 헤어스킨 손톱 블렌드 등은 더 추가되어 있습니다.

남자는 아연, 구리, 등은 함량이 더 높고, 삼산추출물 등은 추가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성분들을 잘 뭉쳐서 

이렇게 한개의 알약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약의 크기는 생각보다 꽤... 커요.

저는 약을 잘 먹는 편이긴 한데,

목넘김이 썩 좋진 않더라구요.

그런데 신랑은 그런거에 전혀 개의치 않고

몸에 좋다 하면 정말 잘 먹는 타입이라 크게 상관없었다 하더라구요.


그럼 효과는요?

신랑은 효과를 본편, 저는 그다지 효과를 보지 못한 것 같아요.

신랑은 하루 1번 1알씩 꾸준히 해서 2개월을 꼬박 먹었어요.

그렇게 먹을 땐 별로 피곤해 하다는 말을 잘 안했는데,

피곤함을 많이 느끼는 시점에 보니 약을 다 먹었더라구요;;

그것까지 신경을 못쓴 제 탓이지요ㅠㅠ

어쨋든 신랑은 효과를 많이 봤다는 점!

몸이 찬편이라 홍삼을 자주 챙겨먹는데,

이 때는 홍삼을 잠시 중단한 상태에서 먹은거라

효과가 조금은 있었던 것 같아요.

지금은 정관장에서 나온 홍삼먹는데,,,

사실 정관장 홍삼 잘 안맞는건지 어쩐건지 힘들어하는건 똑같네요;


그리고 저는요,

한 2주정도 먹고는 더이상 못먹겠더라구요.

이유1. 목넘김이 좋지 않다.

이유2. 먹고나면 속이 계속 더부룩 하며, 울렁증이 발생

음..

딱히 알러지도 없고 배탈도 잘 안나는 편인데,

이 약을 먹고 처음으로 느꼈어요ㅠㅠ

한번도 그런거 못느껴봤는데,

처음엔 빈속에 먹어서 그런가보다..해서

아침밥을 먹고 나서도 먹어봤는데,

똑같더라구요..

그래서 적응하느라 그런건가?

하면서 그래도 좀 먹어보자 해서 먹었는데,

먹은날은 거의 하루종일 울렁대며 지냈었어요..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지금은 중단된 상태예요.

그래서 울렁거림 때문에 효과가 어쨋는지는 정확히 말씀을 드릴수가 없네요.ㅠㅠ


지금은 쏜리서치를 구입해 둔 상태인데,

아직은 안먹어 봐서 모르겠네요.

그것두 먹어보고 후기 남길게요~


한번 이런일이 있으니,

이유가 뭔진 모르겠으나,

사실 엽산 때문일 수도 있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임신 했을 때 입덧하느라 엽산을 거의 못먹기도 했지만,

엽산을 먹고 나면 속이 울렁거려..

반나절은 힘들어 했던적이 있거든요..

몸에서 학습효과를 일으킨건지 어쩐건지

정확하게는 알 수 없지만 

쏜리서치에도 엽산이 함유되어 있으니 

쏜리서치까지 먹어보면 알게 되겠죠?


아무튼, 남자는 효과 봄. 여자는 효과보기전 섭치 거부//


이렇게 됐네요^^

구입에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뿅!


- 오늘도 mis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