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ld's/i잇템

[자본주의]애드센스 클릭되는 원리?

728x90

애드센스 광고 '클c릭'이 승인되려면?!


최근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

승인 전에는 이웃들과 소통을 해도 광고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승인을 받고 나니 광고에 눈이 가더라...;;

그리고 나서는 방문하고 포스팅 관람하고, 

감사 인사로 살짝 클릭해두고 나오는 식인데,

갑자기 궁금증이 생겼다.


사실 갑자기는 아니고,

나는 포스팅을 하고 광고를 삽입하고나서

포스팅이 잘 올라갔는지,

오류는 없는지 내 폰으로도 확인 하고, 피씨로도 한번씩 확인하는 편이다.

그런데 며칠전 폰자체의 '뒤로가기'버튼을 누른다는게,

내 광고를 클릭하고 만것!!!!!!!!!!!!!!!!!!!

oh my god!


내 광고를 클릭한다는 자체가

위험하기도 하지만,

애드센스 승인 받은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정지먹는다고 생각하니

눈물이 앞을 가렸다.


그런데, 광고가 펼쳐지기 직전에 눌러진걸 알자마자 뒤로뒤로뒤로.... 세차게 눌러대서..

눌러졌는지 어쩐지는 모르겠으나,,,,

아직 정지 먹은것도 아니고,

경고 메일이 날아온것도 아니고,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정책위반 확인하니,

이렇게 확인이 되었다는건..


내가 클릭한게 승인된게 아닌가?

이러면서 드는 생각이..

이웃님들의 광고를 클릭하고 광고 홈페이지가 뜨기전에 종료시키면,

그것도 광고효과에 도움을 줄수 없는것인지 의문이 들더군요.

어차피 피씨로 이웃블로그로 탐방을 많이 가기 때문에

 클릭해두고 한번 확인하고 나오는터라 그럴일은 별로 없겠지만, 문뜩 그런 생각이 들었다.

가끔은 클릭하고 창을 바로 닫는 경우도 있었기에,,

어쨋든 어렵고도 험난한 애드센스 광고인듯 하다.

뭐, 알고 계시는 분 있다면 댓글 환영합니다~~


 - mis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