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성공하는 이야기

내가 자꾸 실패한다면? - '운'을 좋게 만들면 되지!

728x90

[엄마추천] 운 좋은 놈이 성공한다.



제목 : 운 좋은 놈이 성공한다.(지금은 e북밖에 판매되지 않습니다.)

출판 : 나무한그루

금액 : 10,000원

평가 : ★★

추천연령 : 성공하고 싶은 사람 


여러분의 오늘은 운이 좋은날입니까?
저는 정말 '운' 좋은 날이였습니다.
왜냐구요?
오늘도 건강하게 포스팅을 할 수 있으니까요.
이제, 다시 물어볼게요. 
여러분은 오늘의 운이 좋았습니까?

네잎클로버

저는 아이땐 운이 좋은 날을 만들기 위해 정말 열심히 '네잎클로버'를 찾았던 날들이 있었습니다.
아침에 눈만뜨면 '네잎클로버'를 찾으러 다녔어요.
지금 생각하면 정말 시간낭비다.. 라고 생각할 순 있지만,
그 땐 그게 정말 즐거움이였어요.

근데, 나만의 '네잎클로버에 대한 행운'이 깨진 날이 있었어요.
제가 네잎클로버를 찾던날 너무 좋아서 벤치에 올라가 방방 뛰었어요.
그리고 딱! 바닥에 내려왔는데,
제가 방금 올라간 벤치가 제 발 위에 뚝! 떨어졌다죠.
그래서 발을 다쳐 아빠등에 업혀갔던 기억이 있습니다.
다행히 많이 다치진 않았었어요. 정말 큰 돌덩어리였는데..

그때 얻은 교훈은?
'네잎클로버'를 찾는다고 행운이 오지 않는다 였을까요?
전, 그때도 생각은 깊었나 봅니다.
'그래도 오늘 네잎클로버를 찾아서 이정도 밖에 다치지 않은거야.
만약 못찾았다면 내 발을 쓸 수 없게 되었을지도 몰라.'

여러분은 어때요?
이런 마음을 가질 수 있었을까요?
그렇다면 이 책을 읽어 보세요.

운좋은놈이 성공한다.

제가 어린날에 했던 그 마인드가 성장해서 변하지 않았다면 참 좋았을 텐데,
주변이 바뀌고, 여건이 바뀌고, 생활이 바뀌니,
저 또한 그런 깊은 생각따위 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먹고살기 바쁜시기에 생각할 시간이 어딨어?!
그냥 오늘 하루 잘 보내면 된거야. 
했었죠.

그런데, 이 책에서 다시 저의 어린날의 깊은 생각들을 다시 새겨주었습니다.

힘든일을 거칠수록 영혼이 한단계씩 성장한다.
노란색은 노랗게 빛나기만 하면 된다.
성공을 위해 중요한건 방법이 아니라 사고방식이다.

진심으로 본인이 원하는 일을 꿈꿔라.
위기가 왔다면 더 가속도를 높이고,
일이 잘 해결되지 않는다면 방향을 바꿔라.
그리고, 꿈을 이루기 전까진 내 꿈을 다른사람에게 알리지 말라!

진짜 진짜 현타 오는 문장 하나 더 있는데, 블로그엔 안쓸게요.
책을 한번 읽어보시라구요.
직접 읽어야 뇌에 새겨집니다.

방금, 우와! 이책 한번 읽어 봐야겠다! 생각하셨죠?
그런데 책은 사러 안가시죠?

머리로는 납득이 되지만 실천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모두 고민하는 것입니다.
실천하는 사람이 이깁니다.
'지금! 바로! 실천! 하십시오'

'나중에'하면 집니다.

 

MISO THINK

이 책을 e북이 아니라 종이책을 얻고 싶어서 정말 몇날 며칠을 찾아보았는데 없었다.
결국 e북으로 읽긴 했지만, 지금도 찾고 있다. 종이책.
중고로 나온 대부분의 책들은 반값이면 사는데,
이 책은...ㅜ_ㅜ

 

- 오늘도, MIS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