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ld's/유아토이스

kanoodle-2인용 구슬퍼즐, 2인용 두뇌퍼즐

728x90

kanoodle

- 2인용 구슬퍼즐, 두뇌퍼즐, 온가족이 즐겨요


요즘 아이들은,

무엇을 좋아하고

무엇을 가지고 노는 걸까요?

아이들의 인싸템

[인싸 뜻. 모임에서 중심이 된다는 의미, 

유아 인싸템 : 아이들 사이에서 중심이 되려면 가지고 놀아야 하는 아이템!! ]

지금 시작합니다.


제품명 : kanoodle(head to head)

구입처 : 인스타공구

제품구성 : 구슬2세트, 본체, 문제카드 80번

금액 : 2만원대

추천연령 : 4세이상

kanoodle
오늘은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두뇌퍼즐을 소개 해 볼게요. 

시중에는 잘 판매를 안하는것 같던데, 공동구매에 한참 빠져있을 때 이 상품을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어요. 워니(첫째)가 좋아할 것 같아서 구입했는데 4살 된 유니까지도 완전 최애템이 되었답니다. 그래서 다른분들에게도 혹시나 도움이 될까 싶어 소개 올려봐요^^


kanoodle
일단 본체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구슬을 놓는 각 2곳이 있어요. 2인용인거죠. 1인용으로도 혼자서 그냥 활용해도 되고, 2명이서 같이 할 수도 있어요. 2명이서 하게 되면 스릴만점 게임이 된다죠^^ 그 비밀은 가운데 있는 각 버튼에 숨겨져 있답니다. 그건 좀 이따 영상에서 보여드릴게요.

kanoodle
이렇게 버튼을 누르면 안에 구성품이 다 들어 있어요. 정말 정리도 편하고 컴팩트해서 여행다닐때 들고다니기도 넘나 좋아요^^ 왼쪽에는 구슬이 2개씩 들어있고, 오른쪽에는 문제 카드가 들어 있어요. 문제 카드는 처음에 저렇게 구슬을 배치 해 두고 나머지 부분을 퍼즐처럼 끼워 맞추는 거예요.

kanoodle
이런식으로 셋팅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나서 문제처럼 구슬을 올려두고 시작 하게 되는거예요. 먼저 퍼즐을 다 끼우는 사람은 자신의 색깔 버튼을 누르게 되면..... 영상에서 보실게요.

kanoodle
놀이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영상 찍느라 1인으로만 했는데, 보통은 저랑 같이 하기도 하고 아니면 유니랑 하기도 하고 아빠랑도 하구요~ 온가족이 즐길 수 있어서 넘나 좋은 게임인것 같아요. 그리고 누르게 되면 ... 영상에서 확인할게요^^ㅎ


하.. 영상에서 제대로 나오지 않은 것 같아서 설명을 덧붙이자면, 버튼을 누르게 되면 상대 판이 세워지면서 지금까지 맞추고 있었던 구슬이 우수수 떨어지게 됩니다. 정말 열심히 맞추고 있었는데 날아간 구슬보며 허탈감을 느끼게 되죠^^;; 이런 스릴과 경쟁심 자극으로 아이와 함께 놀이하니 아이도 신나하더라구요. 한가지 아쉬운 부분은 워니(6세)가 이제는 조금 재미없어 하기도 합니다. 이유인 즉슨,, 문제가 너무 쉽다는 얘기. 한번 빠지면 푹~! 빠지는 성격이라 저걸 사들인 날부터 몇날몇일을 가지고 놀더니 80번까지 클리어 해버리더라구요;;;;;;; 그런 뒤로는 유니가 독차지 하긴 하지만 그래도 경쟁심 유도작전으로 간간히 가지고 놀기도 합니다.

여행용 장난감으로 활용하기 좋고, 아이가 둘 이상인 경우에 활용하기 좋고, 또 가족모두가 함께 활용하기도 좋은데다 두뇌개발에도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라 포스팅 해 봤는데 어떤가요? 

오늘도 유용한 포스팅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파이팅^^//

- 미소맘의 인싸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