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ld's/유아토이스

아이들의 아트박스-창의적인 인재 양성 세트!

728x90

아이들의 아트박스

- 창의적 인재로 키우기 위한 준비물


요즘 아이들은,

무엇을 좋아하고

무엇을 가지고 노는 걸까요?

아이들의 인싸템

[인싸 뜻. 모임에서 중심이 된다는 의미, 

유아 인싸템 : 아이들 사이에서 중심이 되려면 가지고 놀아야 하는 아이템!! ]

지금 시작합니다.


아트박스

제품명 : 색연필 미술도구 세트 132p

구입처 : 쿠팡(해외직배송)

제품구성 : 색연필, 연필, 사인펜, 물감, 파스텔, 팔레트, 미니물통, 붓 등

금액 : 25,900원

추천연령 : 4세이상

오늘은 저희집 아이들의 완소템 아트박스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며칠 전부터 워니가 색연필을 너무나 갖고 싶어 하더라구요. 그렇다고 색연필, 크레파스가 없는것도 아니예요. 각2세트씩 사인펜까지 있어요. 크레파스는 선물받은것까지 치면 정말 많아요. 근데, 여행하거나 외출하면서 가지고 다닐 땐 분산되어 있어서 한가지만 들고 나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칭찬스티커도 완성했겠다 싶어서 주문 해봤어요.


미술용품세트

워니는 노란색 유니는 분홍색을 택했답니다.

해외배송(아마도 made in china겠죠) 이였는데도 불구하고 깨진곳이나 상처없이 잘 왔습니다. 무슨일인지는 모르겠으나 노랑이는 박스가 한번 더 둘러져서 왔더라구요. 아마도 두개가 부딪힐 수도 있으니 방지하는 차원에서 그렇게 배송한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미술용품세트

펼쳐보면 이렇게 메이크업 박스처럼 열립니다.

2단으로 되고 1단으로도 사용가능 하지만 1단으로 쓰게되면 아래층에 있는 재료들은 사용할 수 없게 되겠죠.

미술세트 구성

밖에서도 물감놀이가 어렵지 않도록 파레트와 물통에 스펀지까지 있습니다.


미술세트 구성

오른쪽 동그란건.. 제 생각엔 파스텔 인것 같은데 정확히는 모르겠어요^^;;

그 위에 파레트로 덮여 있는데, 물감으로도 사용 가능한 것 같기도 하구요..

2층에 붓도 있어서 밖에서 물감놀이도 가능합니다.

단, 화장지나 물티슈도 함께 준비 해야 합니다.


미술세트 잠금장치

버튼은 이런식으로 되어 있어요. 걸이를 걸고 조여주는 형식이예요. 영상에서 좀 더 자세히 볼 수 있어요^^ 6살에게는 어렵지 않은듯 해요.


미술세트 잠금장치

저렴한 금액임에도 부속품들이 허접하진 않아요. 잠금장치도 그렇고 손잡이도 묵직해서 단단하게 고정이 잘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날카로운 부분도 없어서 아이들에게 스크레치 염려는 없겠지만, 2단이다 보니 사이에 손이 끼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열고 닫을땐 부모님이 곁에 계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유아 아트박스

4세 아이가 들었을 때 이정도의 높이가 됩니다. 6세 워니는 아트박스 들고 나들이 갈 때 곧잘 들고 다니는가 반면에 4세 유니에게는 버거워 하더라구요^^;; 무게가 묵직하고 일단 부피가 있다보니 그 부분은 감안하고 구입을 하셔야 할 듯 합니다. 

오늘 잔디밭에 나가서 그림그리기놀이 하고 왔는데 그 부분은 나중에 기회되면 올려볼게요^^ㅎ



오늘도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라며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 미소맘의 인싸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