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부자되는 이야기

쌍문동 애기선녀 예약방법 및 비용, 삼재풀이 후기

728x90

매년 새해가 되면 동지섣달부터 입춘까지 많은 사람들이 새해 운세를 보거나 삼재풀이, 횡수막이 등의 액막이를 하기 위해 무속인을 찾아가거나 절에 가서 기도를 올리기도 합니다. 그중 유튜브를 통해 알게 된 쌍문동 애기선녀 예약방법 및 비용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려 합니다.

 

1. 삼재풀이 및 횡수막이 시기 및 비용

삼재풀이나 횡수막이를 하는 시기는 조금씩 다른데 보통은 동지섣달부터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보통은 삼재풀이와 횡수막이를 동시에 진행을 하는데 삼재풀이는 다가오는 해의 삼재이신 분들을 대상으로 축문이 다르게 작성되어 진행되는 것입니다. 앞으로 다가올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조심해서 나쁠 건 없으니깐요. 비용도 천차만별인데, 인당 적게는 5만 원에서 많게는 20~30만 원을 받기도 합니다. 이 부분은 어디서 하는지에 따라 다르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하는지 가족단위로 하는지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문의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쌍문동 애기선녀 유튜브 커뮤니티 바로가기

2. 쌍문동 애기선녀 예약 방법

최근 애기씨가 인기를 얻으면서 쌍문동 애기선녀 이곳의 예약 일정도 굉장하다고 들었습니다. 실제 이름은 심원정사라고 하는 곳인데, 저도 작년에 너무 힘들었어서 예약을 하려다가 미루게 되었어요. 미루게 된 이유는 하단에서 다시 말씀드리고 예약 방법을 말씀드릴게요.

 

예약은 쌍문동애기선녀 유튜브 커뮤니티에 들어가면 연락처가 나와요. 애기선녀님의 연락처는 아니고 실장님 연락처예요. 문자나 전화로 예약을 잡으시면 되는데 문자가 더 편하실 것 같아서 문자 남겼더니 언제 언제 이후 날짜로 예약이 가능한데 진행하겠냐고 연락이 옵니다. 그래서 미리 예약해 두시면 되는데, 만일 예약 이후에 취소하게 되면 환불도 가능하기 때문에 만약 그전에 취소를 하시게 될 경우 미리 말씀하시면 됩니다. 단, 당일 취소는 안되며 2~3일 전까지는 말씀을 해 주셔야 합니다.

3. 예약 가능 일정

여긴 유튜브로 많이 알려진 탓인지 예약이 정말 다음다음다음번이더라고요. 어차피 다른데 해봤자 안 믿고 말 안 들을 거면 믿을만한 데서 하자 싶어 이렇게 예약을 해 두었어요. 작년에 예약하려고 했을 때 2년 뒤에 예약 일정이라 예약을 안 했었는데 했었어야 했나 봐요. 이번에도 역시나 예약일정은 2년 뒤로 잡혔습니다. 26년이 되겠네요. 그때 되면 상황이 많이 바뀌어있을 것 같은데 말이죠. 어쨌든, 잊을만하면 연락이 올 것 같아요. 금액도 예전보다 올랐어요. 아무래도 인플레이션 효과와 더불어 사람이 많이 몰려서 그런가 봐요. 보통 다른 곳에서 점사 보는 금액대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이 부분은 알려지지 않은 곳보다 조금 많은 정도라고 생각되고, 조금 유명한 곳은 다 비슷한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개인이 보는지 가족 점사를 보는 건지에 따라서도 금액이 달라요. 저는 가족 점사를 진행했어요. 저만 잘한다고 잘해나갈 수 있는 게 아니라 가족은 한 배를 탄 거나 다름없으니깐요. 가족점사 비용치고는 괜찮은 금액대였다고 생각됩니다. 

4. 횡수막이와 삼재풀이 후기

연초 연말되면 삼재풀이와 횡수막이를 준비하는데 보통 삼재풀이 준비물은 속옷과 축원문에 들어갈 생년월일, 주소, 어디 성씨 이은 지 정리해서 보내줘야 해요. 이런 것들을 미리 준비해 두면 좋을 것 같아요. 쌍문동 애기선녀님은 개인적으로 해도 되고 가족단위로 해도 되는데 가족단위로 할 땐 자녀가 미성년자녀로 구성된 가족단위로 받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 남편이 아무래도 삼재이기도 하고, 이번 해는 조금 중요한 해이기도 해서 예방주사정도 맞는다 생각해고 진행해 보았어요. 

이곳에서는 진행하고 나서 며칠 뒤에 정리된 사진과 영상 그리고 진행된 내용들을 보내주시는데, 이 부분에서 정말 감동받았어요. 축원문부터 제웅과 개별적인 행사영상을 따로 찍어 주시기까지 하셨어요. 참 많은 시간과 정성이 들어갔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올 한 해 잘 이겨낼 수 있겠다는 마음도 생겨나게 되더라고요. 

 

추운 날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제가 진행했던 날은 정말 추웠던 시기였거든요. 너무 감사했어요ㅠㅠ

5. 점사 예약 주의사항

개인 상담 하실 때는 전화점사도 되고 방문점사도 되는데 만일 혼자가 아닌 둘이서 한다면 금액이 달라집니다. 가족점사라 하더라도 본인 혼자서 가족 점사를 봐주는 것과 다른 누군가가 함께 한다면 또 금액이 달라지더라고요. 그래서 꼭 누군가 추가될 때는 말씀을 미리 해 주셔야 합니다. 전화예약을 하실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말씀을 하지 않아도 괜찮을 거라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 양심적으로 예약을 해 주시고, 예약을 받을 때 점사 비용을 미리 받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노쇼가 많아서 그런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만일 해외에 있다고 해도 보이스톡으로 동일하게 진행되니 이 부분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쌍문동 애기선녀 예약방법 및 비용, 횡수막이 후기를 적어 보았는데 개인점사 예약 했던 것들과 곁들여서 적다 보니 횡설수설했네요. 아무튼, 태어나서 이런 행사는 처음 진행 해 보는데, 생각보다 많은 정성이 들어가고 시간이 들어가는 것 같아요. 기독교도, 불교도 아무런 종교를 갖지 않다 보니 이렇게 무속신앙에 기대어 보내요.

 

본인이 다니던 곳이 있다면 그곳에서 해도 되고 마음 맞는 곳에서 진행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 행사를 진행하고 나서 그동안 풀리지 않던 것들도 하나하나 풀려 나가기 시작했는데, 그래도 아직 넘어야 할 산들이 많아서 그 산들을 잘 넘길 수 있는 지혜가 좀 더 돈독해졌기를 바라봅니다. 올해 마지막날의 포스팅에서는 좋은 이야기들을 마음껏 쓸 수 있는 날이 온다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