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성공하는 이야기

육아와 부를 모두 잡고 싶다면 해야할 것!?

728x90

[엄마추천] 아들 셋 엄마의 돈되는 독서



제목 : 아들 셋 엄마의 돈되는 독서

출판 : 차이정원

금액 : 13,500원

평가 : ★★

추천연령 : 육아와 부를 잡고 싶은 엄마라면 누구나!

'김유라'작가님이 나의 꿈과 비슷하다는 추천을 받았다.
그래서 일단 검색.. 최근 들어 인터넷을 가장 많이 했던 시간이다.
책을 찾자마자 1시간만에 1독을 끝냈다.
작가님의 열정, 노력, 방향이 나와 너무 일치 했다. 
아! 아니다. 난 지금까지 굉장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김유라 대표님의 1%의 노력도 하지 않았음을 느끼게되었다.

작가님처럼 경제공부를 하지도 않았고,
작가님처럼 절약한것도 아니고,
작가님처럼 행동이 빠르지도 않았다.


나는 정말로 선한 부자가 되길 원한다.
나를 응원해 주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나를 응원해 줬던 사람들에게도,
나를 몰랐던 사람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또록 선한 부자가 되길 원한다.


그런데 이런 마인드를 가진 분이 여기 계셨다.
바로 김유라 작가님!!!
아들 셋 주부였는데, 굉장한 노력과 끈기와 열정으로 지금의 '김유라작가님'이 탄생 된 것!

아들 셋. 이라는 말만 들어도 지끈거리고,
경제. 라는 말만 들어도 뇌가 깨질것 같은데..
도대체! 어떻게!!

일단 책을 구입했다. 지금 당장 읽고 싶었지만 일요일! 그래서 e-book을 찾았는데 없고,
그나마 오늘 아.셋.엄.독은 도서관의 전자도서로 빌려 읽을 수 있었다.
없는책은 주문했지만 화요일쯤이나 올 것 같으니, 일단 읽어 나갔다.

다산의 왕
절약의 왕
독서의 왕
끈기의 왕
기록의 왕

5관왕을 차지하고 있는 분이셨다.
나는 고작 2자녀에 사실,, 집도 있긴 하다..(이게 부끄러워 지는 순간..)
나도 정말 정말 힘들다고 생각했지만,
작가님의 책을 읽고 부끄러울 수밖에 없었다.
이정도에 이렇게 힘들다고 생각했다니,
참, 한심하기 그지 없었다.



새벽 1시에 읽기 시작해서 2시무렵 책을 모두 읽었다.
어려운 내용이 간간히 나오기도 했다.
'평제'파트에서 헷지, 금융위기, 모기지프라임 등의 내용이 나오면서 금리어쩌고 나올땐,
정신 바짝 차리려고도 노력했다.
뭐, 그렇다고 어렵게 쓰진 않으셨다.
확실히 경제지식의 내면화가 되어 있는 것 같았다. 

이런 많은 공부들을 해내면서도,
육아에는 결코 소홀 하지 않았음을 느끼고,
나 스스로 많은 부끄러움을 느꼈다.
장난감들로 아이들에게 위안을 삼으라고 하고,
나의 정신적, 체력적인 문제로 다 너희들을 위한 일인거라며,
나의 피곤함을 아이들에게 쏟아내기도 했다.


하지만 김유라 작가님은.
아이를 사랑하는 건 나를 사랑하는 것이며,
아이를 키우는 것 또한 나를 키우는 것이고,
아이를 지혜롭게 하는것은 나를 지혜롭게 하는것이라고 하며,
육아에 대해서 절대로 간과하지 않고 게을리 하지 않으셨다.
정말 존경의 대상이 되는 분이다.

지금 육아로 심신이 너무 힘들다면,
정신승리를 이루고 싶다면 
꼭! 읽어야 할 필독서!
'김유라 작가의 아들셋 엄마의 돈되는 독서' 꼭! 읽어보시길 권한다!

 

 

 

 

 

MISO THINK
나 또한 단순히 꿈이 아니라,
기필코 이뤄낼 그날이 있음을 
다시한번 상기하는 날이 되었다.
신은 누구에게나 견딜 수 있을만큼의 고통을 줍니다.
지금의 고통은 절대 물러 설 것이 아님을!

 

- 오늘도, MIS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