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건강은 1순위

내가고른 최고의 유산균 -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728x90

내가 고른 최고의 유산균

 -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내가선택한 최고의 유산균

최근 저는 여러가지 일들이 많았지요?

사회적으로도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구요.

그 중에서도 건강을 위협하는 미세먼지나 우한폐렴(코로나폐렴) 등으로 사람들의 건강을 해치고 있는 요인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저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챙겨야 할 면역력 강화 제품들을 사들이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예전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던 면역력 강화를 위한 여러 제품들 중 유산균!

유산균 중에서도 추천도 받아 먹이고, 효과도 톡톡히 보고 있는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제품을 소개 해 볼까 합니다.

(의료 부분은 작성하지 않기로 했지만,

드문드문 작성은 될 듯 하네요.^^;;;한입으로 두말하기...)


일단, 유산균을 볼 때 저는 보장균수나 프리바이오틱스 등의 내용에 대해서는 모르고,

추천 받아서 그냥 좋으려니.. 하고 먹여왔었습니다.

그러다 아는 의사선생님 댁은 보장균수가 좋아서 아이에게 이것만 먹인다!

라고 하면서 슬며시 추천을 받았더랬죠.

또한 아토피에 효과를 봤던 유산균이라고 해서

비싸지만 구입을 해 보았습니다.

먹여본건 1개월 지났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어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내가고른 최고의 유산균 -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일단, 구입 제품은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금액은 정가 88,000원 입니다.

이번 배송제품은 11번가에서 할인받아 63,000원에 득템! 했네요^^ㅋ

드시모네 택배

이렇게 냉장배송이라는 문구와 함께

안전 1등 우체국 택배로 딱! 도착했습니다.

택배는 언제나 선물같다죠.

제것이 아닌데도 말이예요^^

드시모네 택배드시모네 아이스박스

냉장배송인데 왜 박스상자 일까? 의문이셨죠?

이렇게 박스안에 안전하게 스티로폼 박스가 들어있습니다.

역시 안전해요!


드시모네 아이스박스

테이프를 제거할 때 그냥 칼로 쓰윽!

도려내는데 이렇게 테이프 제거가 쉽게 되어 있으니,

또한번 포장하나하나에도 깨알팁들이 많이 보이네요^^


드시모네 아이스팩드시모네 아이스팩

이렇게 아이스팩에 들어있는데요,

아이스 팩도 '친환경 아이스팩'으로 폐기하는 방법까지,

너무나 예쁘지 않나요^^?


드시모네 아이스박스

그리고 나서 아이스 팩과 제품이 함께 닿지 않도록 

아이스팩 아래 구멍 송송 뚜껑이 있습니다.

이 뚜껑을 열어야만 비로소 주인공이 보이는거죠.

드시모네 배송

짜잔! 나타났습니다^^ 드시모네키즈프리미엄!

반짝반짝 빛이 납니다^^

(포장지가 예뻐 뭐하겠냐 마는 그래도 예쁘면 좋지요~ 안그런가요? 히힛!)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정품" 개봉시 반품 불가 입니다.

왠지 이 스티커는 뜯을 때 불안하지요^^ㅋ

그러나 거침없이 뜯어 봅니다.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유산균

이렇게 딱! 나오죠.

요기 보시면 보장균수 1000억! 이라고 보이시나요?

여기서 유산균 구입하실 때 알아 두셔야 할 두가지 알려드릴게요!

 내가고른 최고의 유산균 -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1. 보장균수 - 보장균수란 유통기한내에 살아남은 균수

우리나라에선 보장균수가 100억이상 첨가되더라도 100억까지밖에 표기 안되는데,

드시모네만은 식약처 허가를 받아 1000억! 표기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무조건 보장균수가 많다고 좋은건 아니고,

이상적인 배합도 필요한데요, 

드시모네에서는 세계 특허받은 유산균 배합이라고 하니,

더이상 말이 필요 없을 듯 하네요^^

(또하나 팁! 물과 함께 드시면 균의 생존률이 좀 더 높다고 합니다^^)


2. 프리바이오틱스 -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익균의 성장을 돕는 성분입니다.

보통 프로바이오틱스만 먹어서 효과를 본다고 생각하시는데, 

프로바이오틱스가 장내에서 역할을 잘 하기 위해서는 프로바이오틱스의 밥! 

이라고 할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먹어야 프로바이오틱스의 제 역할을 제대로 수행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요즘 유산균 제품에 

바이오틱스 + 프바이오틱스

이렇게 함께 혼합된 '신바이오틱스'제품으로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드시모네에서도 프리바이오틱스가 '프락토올리고당'이라는 명칭으로 첨가가 되어있는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네요.

프로바이오틱스만 먹어서 별 효과를 못보시겠다! 하시는 분들은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는지 잘 살펴보시고,

그게 아니라면 프리바이오틱스를 추가로 구입하셔서 유산균과 함께 드신다면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참고로 프리바이오틱스가 포함된 제품을 찾으신다면,

원료명에 말토덱스트린, 프락토올리고당 또는 이눌린이라는 원료가 포함되어 있는지 보시면 됩니다.)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유산균

드시모네 제품은 이렇게 가루형태로 10포씩 3묶음 포장되어 있습니다.

전 모두 뜯어서 상자에 넣어 냉장보관해서,

하나씩 빼다가 아이에게 주는데요,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섭취

유니야~ 유산균 먹자!

하면 이렇게 쪼르르 달려와서 입을 쩍! 벌리고 있답니다.;;

먹는데 거부감은 없는 것 같아요^^

전 물을 섭취해야 좋은 줄은 몰랐는데,

포스팅을 하면서 알았단 말이죠^^ㅋ

앞으로는 물과 함께 섭취하는걸로..


하지만,

그게 아니더라도

드시모네 제품을 1개월 먹고 나서는

배아프단 말도 사라지고

1일 1똥 하고 있답니다

 내가고른 최고의 유산균 -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유니의 경우 이유식을 시작하자마자 2주정도 변을 못보기도 했고,

조금만 잘못하면 금방 변비가 생긴는 편인데,

이렇게 바꾸고 나서는 화장실을 아주 잘가네요~

장 건강을 챙기며 면역력도 챙기는 드시모네!

이정도면 효과 인증! 된거죠?


그리고 다른 드시모네 키즈 제품들도 많은데,

차이는 보장균수 차이이니,

아이의 상태에 따라 가성비로 골라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키즈 프리미엄 제품이 좀 비싸....니깐요^^


- 오늘도, MIS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