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ld's/홈스쿨

캠블리 키즈 일시정지 요청 제출하는 방법

728x90
반응형

캠블리 키즈는 지난 블로그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캠블리 일반 시스템처럼 일시정지를 시스템 상으로 할 수 있는게 아니라 문의사항으로 문의글을 넣어야 합니다. 특히 메일로 보내야 하기 때문에 어떻게 요청을 할 지 난감할 때가 있는데, 그 때 어떻게 하면 좋을 지 그리고 챙기면 좋은 팁까지 정리 해 볼게요.

1단계: 캠블리 키즈 홈페이지 접속

• 웹브라우저에서 https://camblykids.com 접속 또는 앱에서 접속해도 돼요.

2단계: 화면 아래쪽 또는 오른쪽 위의 [도움말 아이콘(?) or Help Center] 클릭

• 보통은 물음표 아이콘(?) 또는 “Help” / “도움말” 버튼이 보일 거예요.

• 클릭하면 고객센터(Help Center) 창이 열립니다.

3단계: 하단의 “Submit a Request” 또는 “문의하기” 버튼 클릭

• ‘요청 제출’ 혹은 ‘문의 보내기’ 같은 버튼이에요.

4단계: 요청서 양식 작성하기

아래 항목을 채워주세요:

• 이메일 주소: 캠블리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 입력

• 이슈 유형/문의 내용 선택: “계정 관련”, “일시정지 요청”, 또는 “플랜 관련”

• 제목(Subject): 예: “일시정지 요청드립니다 (3/11~3/24)”

• 내용(Description): 아까 알려드린 예시 문구 붙여넣기

• 파일 첨부(Optional): 필요 없다면 비워두셔도 돼요.

5단계: “제출” 버튼 클릭!

• 제출 후, 보통 1~2영업일 이내에 이메일로 답장이 와요.

• 요청이 승인되면, 계정의 수업 시간이 “0분”으로 바뀌고, 예약된 수업이 취소됩니다.

팁 하나 더!

영어로 요청해야 하나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한글로 보내도 한국어 지원팀이 확인하고 처리해줍니다. 단, 혹시 영어 튜터에게 일정을 미리 알려야 할 경우에는 당연히 영문으로 보내셔야 겠죠. 혹시 캠블리 키즈 일시정지에 대해서 좀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지난 블로그를 참고 해 주세요.

2025.04.02-캠블리 키즈 플랜 일시정지 : 신청 방법 및 유의사항

 

캠블리 키즈 플랜 일시정지 : 신청 방법 및 유의사항

캠블리 키즈를 이용 중이라면 수업 플랜을 일시정지(Pause)하는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사정이 생겼을 때 일시정지를 신청하여 남은 수업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캠블리 키즈 일시정

rich-smile.tistory.com

 

반응형